식초2수푼,설탕1수푼,소금 한꼬짐,레몬즙 약간을 그릇에 넣고 설탕이 녹을때까지 섞어주세요.
고슬고슬하게 지은 따듯한 흰쌀밥에 배합한 식초를 밥이 뭉치지 않게 골고루 섞어주세요. *처음 식초를 칠 때는 밥이 많이 질어지지만 밥에 식초가 스며들면서 찰진 식초 밥이 완성됩니다.
식초 친 후 뜨거운 밥이 식으면서 식초가 스며들 수 있도록 약 20분 정도 두어주세요.
베이컨은 중간 정도로 구워주세요. 너무 많이 구워 바삭해지면 맛이 없어요.
상추는 깨끗이 씻어 준비해주시고... 구은 베이컨은 키친 페이퍼에 올려 기름을 제거해주세요. 토마토는 물컹 물컹한 씨를 제거한 후 1CM 두께로 썰어주세요.
평소 김밥을 싸듯이 쉽게 말면 됩니다. 김위에 식초밥을 골고루 퍼준후 가장먼저 상추를 올려주세요.
구은 베이컨과 토마토를 올려주세요.
돌돌 말은후 김의 끝 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한 후 5분 정도 후에 롤을 썰어줍니다. (팁)마른 김이 스시 밥에 젖으면 스시롤이 더 부드럽게 썰어집니다. 한입크기로 썰어주세요
접시에 가지런히 올린후 마요네즈로 장식해주세요.
완성입니다. 피크닉 도시락으로 좋은 비엘티 스시롤~!! 입맛없을때는 새콤달콤한 음식이 제격이죠? 새콤하고 달콤한 식초밥에 맛있게 말아 만든 비엘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합니다.
3가지 속 재료만으로 색다르고 맛있는 스시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피크닉갈 때 나 도시락을 준비해야 할때 항상 1순위로 만들어요. 그러면 함께 식사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 만점입니다. 김밥보다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비엘티 스시롤 색다르고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