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37
청담거사
갑오징어무침 갑오징어무침레시피 새콤달콤 완벽한 술안주
일년삼백육십오일 열두달 중 십이월이 아마도 제일 바쁜 달이 아닐까 생각드는데요. 학교동창 모임이다 운동모임이다 한시도 쉼없이 전화통이 불이납니다. 년말에는 가급적 모임을 줄이고 줄여 집에 있는 시간을 더 보내려하는데 청다미도 나이들어가며 철이 들어 가는 모양이네요. 주말에 불러주는곳은 예식장 아니면 울 사부님댁~~ 물 좋은 술안주꺼리가 들어왔다고 튀어 갑니다.
그러나 어김없이 빠지면 서운한 소면을 삶아 갑오징어무침을 넉넉히 넣고있는 청다미를 발견 합니다.예상을 한치도 벋어나질 못하죠~~?! 매콤하고 새콤달콤한걸 정신없이 먹었더니 머리는 봉두난발이되고 얼굴엔 땀으로 범벅이 되었지만 마무리를 확실하게 해줘서 그런가 개운해 지는게 스트레스 확실하게 날려버렸네요.
십이월 시작을 엇그제 한것 같은데 벌써 한주가 훌쩍 지나가 버리네요. 하는것없이 무엇에 그리 바쁜지 계절이 계절인지라 운동을 좀 해야겠는데 맛있는음식 앞엔에선 무너져버리니 그래도 동네한바퀴 커다랗게 도는건 어김 없음에 이럼 됐지하고 스스로 위안을 해 봅니다. 벌써 주말입니다. 유쾌치않은 날들이 계속이지만 그래도 즐거운 불금 만들어 보세요. 고맙습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