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 디자인의
모즈 미니전기오븐
아래는 조리 모드와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요. 정말 심플하고 간편한 디자인 이더라구요. 조리 모드는 총 3가지로 되어있는데 상, 하 각각 따로 사용하거나 상, 하 모두 사용하는 모드로 되어있어요. 타이머의 시간은 최대 60분까지로 조절 가능해요.
그리고 청소를 편리하게 도와주는 빵가루 받침이 있어요! 다이얼 아래 부분을 손잡이로 살짝 열어보면 이렇게 받침이 나와서 토스트 등을 굽고 나면 생길 수 있는 빵부스러기들을 쏙!하고 빼서 톡톡! 털어주면 끝~ 작은 부분이지만 사용자를 생각한 부분이라고 생각됐어요.
고구마 & 냉동생지 굽기
잘 구워졌나 확인해야쥬! 군고구마 느낌으로 고구마가 잘 구워졌어요.김이 모락모락~ (쪼개는데 넘나 뜨거웠다는;;) 고구마도 잘 구워지는 모즈 미니전기오븐! 다음은 크로와상 냉동생지를 구워봤어요.
홈베이커들이 꼭 한번은 찍는다는 오븐샷도 찍어봤어요! 전면 유리창으로 내부가 훤~히 잘 보여서 오븐샷도 가능하더라구요. 마치 크로와상이 살아있는 듯! 뽀글뽀글 피어오르는 모습이 넘 귀엽더라구요. 자꾸 멍~때리고 보게 되는ㅎㅎ 위, 아래 열선이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면서 내부 온도를 조절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한부분이 심하게 탄다거나 하는 편은 아니었어요.
노릇노릇 고소한 버터향이 솔솔~ 잘 구워진 크로와상도 쏙!하고 꺼내요. 와우 빵집 저리가라 할 비주얼의 크로와상이 구워졌어요. 위, 아래 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모즈 미니전기오븐으로 간식 해결!
후기
깔끔한 디자인과
미니멀한 사이즈로 1인가구에
딱 맞는 제품인것 같아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