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 달걀 2알, 달걀이 잠길 정도의 분량 외 물, 분량 외 소금 약간을 넣고 중간 불에서 끓인다.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약한 불로 줄여서 완전히 익힌다. (불에 올리는 순간부터 시작해서 총 12 ~13분 걸려요.) 익힌 달걀은 차가운 물에 담가 두었다가 껍질을 벗겨 놓는다. 새우는 검지 정도의 길이로 7마리 준비. 끓는 물에 데친 후 휘어진 등 쪽으로 칼집을 내어 내장을 제거한다. 차가운 물에 씻은 후 키친타월로 눌러 물기를 제거한다. (새우가 크기 때문에 2등분으로 잘라서 준비.)
브로콜리는 약 1/2개로, 성인 여자 주먹 정도의 크기. 줄기는 잘라 내고 송이만 떼어 준비하는데 이것도 너무 크면 2~4등분으로 다시 자르도록 한다.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곧바로 손질된 브로콜리를 넣어 10초 이내로 데친다. 데친 브로콜리는 찬물 샤워를 여러 번 하여 체에 밭쳐 두었다가. 키친타월로 브로콜리를 감싼 뒤 손으로 눌러 수분을 최대한 제거하도록한다.
삶아서 껍질 벗긴 달걀을 볼에 넣어 포크 등으로 잘 으깬다. 설탕, 레몬즙, 랠리쉬피클, 후춧가루, 마요네즈, 파슬리가루를 넣고 잘 섞어주도록한다. 흐르지 않는 농도로 소스 완성.
완성된 소스에 데친 새우와 브로콜리를 넣고 잘 섞는다. 마지막으로 얇게 채 썬 양파를 넣고 섞으면 완성. _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