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딸램이 느닷없이 새우튀김이 먹고 싶다고... 날 더운 여름날 기름에 튀기는 음식은 피하고 싶건만... 내신기간이 무슨 상전기간인듯 말없이 또 그냥 조금 튀겨 주는걸로~~ 바삭하면서 쫄깃 담백한 맛이 튀기느라 더워서 글치 맛은 좋더라구요~ㅎㅎ 바사삭 씹는 식감부터 맛있는 새우.튀김 이랍니다.
▶ "새우튀김" 보러가기식탁 위에서 재잘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미니언즈! 노란 지단 안에 무엇이 들었을까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달걀말이 새우볶음밥이에요. 야채를 잘게 다져 아이들 먹기에도 좋고, 색다른 도시락 메뉴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개성만점 미니언즈를 만들어보세요.
▶ "새우볶음밥" 보러가기오늘 뭐 먹지에서 블로거의 레시피를 보고 따라했던 요리인데요꿀이 들어가서가 아니라 허니가 만들어줘서 지어진 이름 '허니버터새우'캔옥수수와 우유를 가지고 소스를 만드는데요간단하면서 생각보다 고급스런 맛 때문에 너무 좋더라구요
▶ "새우구이" 보러가기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우~ 볶음밥용으로 냉동실에 쟁여놓은 칵테일 새우로 초간단 새우전을 만들었어요탱글탱글 새우살이 듬~뿍! 한입크기로 부쳐내 입안에 퍼지는 새우의 향과 식감이 기가 막힌다는~!!! 요즘같은 무더위에 새우손질도 채소손질도 필요없어 더욱 좋은~! 초초초간단 새우전 부쳐볼게요~
▶ "새우전" 보러가기오늘은 마트에서 저렴하게 사온 냉동새우를 가지고 깐쇼새우를 만들어봤어요^^ 매콤달콤해서 술안주로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깐쇼새우"
▶ "깐쇼새우" 보러가기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