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3개를 풀어서는 지단을 만들어 줍니다. 약불에서 은근하게 부쳐 주시면 타지 않게 노릇노릇하게 지단을 부치실 수 있어요. 부친 지단을 채썰듯이 썰어 준비합니다.
콩나물은 데친 후에 소금, 참기름, 다진마늘, 다진파를 넣고 무쳐낸 것입니다. 없으시면 안 넣으셔도 되는 것이고요. 열무얼갈이비빔밥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다 준비되었어요. 밥과 열무얼갈이김치는 싹둑싹둑 잘라 주었고요. 그리고 콩나물무침, 무순, 상추나 쌈채소, 달걀지단에 고추장 준비끝~~ 물론 참기름과 통깨도 있어야겠지요.
밥 위에 가장 가장자리에는 쌈채소나 상추를 둘러 주고 그 다음으로 콩나물과 달걀지단을 번갈아 가면서 둘러 줍니다. 그리고 무순을 올려 주시고 가운데에 고추장을 올려 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잘게 잘게 썰어 놓은 열무얼갈이김치를 고추장주변으로 둘러 주시면 됩니다. 물론 이것은 틀도 없고 이렇게 해야한다는 법도 없으니 원하시는 재료들을 넣어서 만드시면 되겠죠. 아니면 그냥 쌈채소나 오이에 열무얼갈이김치만 있어도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둘둘 둘러 주시고요. 그리고 통깨를 뿌려 주면 열무얼갈이김치비빔밥 완성입니다.
무순, 콩나물 등의 재료는 안 넣으셔도 됩니다. 쌈채소와 열무얼갈이김치, 달걀지단만 넣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열무얼갈이김치 레피시는 @6890581 입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